To.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문안 인사 드립니다. 저희 교회는 미국 남 침례교회(Southern Baptist)의 도움으로 1983년 12월에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개척되어서 현재까지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교회는 미주 800여 교회가 함께 연합된 미주한인 침례교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저희 빙햄톤 한인 침례교회는 많은 대학생과 대학원생, 청년 그리고 장년 집사님들이 한마음으로 주님을 닮아가고자 최선을 다하는 교회입니다. 이 시대의 젊은 청년들을 깨워서 병든 사회를 치유하고 복음으로 주의 나라와 의를 위해 싸우는 주님의 군사들을 훈련해서 파송하는 훈련소와 같은 교회입니다.
따라서 우리 믿음의 공동체가 계속해서 ‘재생산’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리더들을 함양하고 세워 나가는 것이 저의 교회의 비전입니다. 우리는 그저 교회를 주일에만 예배 성수를 드리는 Sunday Christian 이 아닌 그 섬김을 통해서 교회를 더욱 사랑하고 또한 섬김을 통해서 교회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도 복음이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그러한 주님의 충성된 일꾼들이 지속적으로 양육되어지는 생명이 또 다른 생명을 낳고 재생산이 이루어지는 그러한 복음 주의 적인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From: 최경욱 담임 목사